道생활체육회 ‘스포츠 아이디어 오디션’

스포츠 창업 플랫폼 첫 걸음 25일까지 제안서 공개모집

경기도생활체육회가 ‘2015 스포츠 아이디어 오디션’을 개최한다.

도생활체육회가 주최ㆍ주관하고 경희대 주관,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가 후원하는 ‘2015 스포츠 아이디어 오디션’은 경기도의 스포츠 창업 플랫폼 구축을 위한 첫 걸음으로, 스포츠 산업 (예비)창업자가 창업투자 및 지원 관계자, 스포츠 기업인, 대학교수 등 전문가집단과 청중평가단 앞에서 스포츠에 관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실현 가능성을 검증받는다.

도생활체육회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통해 아이디어의 혁신성ㆍ실현 가능성ㆍ시장성 등을 공정하게 평가해 대상, 금상, 은상을 시상할 예정이다.

대상 수상팀에게는 경기중소기업종합센터에서 진행하는 ‘2016 경기도 G-창업프로젝트’ 대상자 선발 우대 및 G-베이스캠프 우선 배정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특히, 청중평가단의 투표를 100% 반영한 ‘공감상’도 참신한 아이디어의 주인공을 기다린다.

참가 아이디어는 스포츠에 관한 모든 부분에 걸쳐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방법은 10월 25일까지 스포츠 아이디어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http://2015sportsideaaudition.com)에 30페이지 이내의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선발된 10개 팀(개인 포함)은 11월 7일 최종결선을 갖는다.

황선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