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당 ‘스마트베어 육아클래스’ 개최

㈜예림당이 영·유아브랜드 ‘스마트베어 육아클래스’를 개최한다.

 

이번 ‘스마트베어 육아클래스’는 오는 31일 오후 2시30분 대치2동 문화센터 3층 다목적강당에서 진행되며, 0~5세 자녀를 둔 육아맘 200명을 초청해 육아법 관련 강의를 할 예정이다.

 

육아클래스 1부에서는 도서를 활용한 홈스쿨링 방법과 아이 연령에 맞는 핵심 독서 지도법을 강연하며, 2부는 ‘아이의 행동이 달라지는 엄마의 말’이라는 주제로 아동청소년 상담센터 이임숙 소장이 강의를 진행한다. 상처를 주지 않고 아이의 행동을 변화시킬 수 있는 우리 아이와의 대화 비법을 제시해 생생하고 성공적인 대화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스마트베어 육아 클래스’ 참석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10종 선물을 증정하며, 그 외에 괌 왕복 항공권 및 영국 유기농 영유아식 브랜드 엘라스키친, 에어 클라우드 범퍼침대 등 프리미엄급 경품을 추첨 제공할 계획이다.

 

육아클래스 참석 신청은 네이버 스마트베어 카페(http://cafe.naver.com/smartbearbook)에서 20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한편, 현명한 육아맘들의 최대 관심사인 육아법, 교육법 등을 제공하고 있는 스마트베어 육아클래스는 올해로 3회째를 맞았으며, 매년 정기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성남=강현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