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 및 지루성두피염 예방에 탁월한 ‘예향공방’의 천연 지루성두피샴푸 효과 점차 입증

탈모 및 지루성두피염 예방에 탁월한 ‘예향공방’의 천연 지루성두피샴푸 효과 점차 입증

 

2015-07-31%20180250(2).jpg


최근 지루성두피염의 많은 사람들의 스트레스 요인으로 떠오르고 있다. 요즘과 같은 환절기에도 지루성두피염은 많은 스트레스를 유발하고 있는데 머리에 기름이 쉽게 지거나, 가려움증, 홍조, 비듬 등의 증상들을 유발시키고 있으며 최근 관련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특히 국내 지루성피부염의 경우 발병인구가 100만명을 넘어가고 있어 그 심각성을 체감할 수 있다. 아울러 이 중 상당수는 소아기 아동으로 드러나 더욱 문제가 커지고 있으며 이는 급격한 환경 변화로부터 기인한 것으로 전문가들은 분석하고 있다.

물론 지루성피부염의 경우 여러 복합적인 요인이 있지만 인스턴트 음식 섭취 비중 증가, 대기 오염, 불안정한 심리, 수면 부족 등의 원인이 있으며 이런 요인은 도심 속에서 더 특히 노출되기 쉬운 것들이라 최근에는 지루성피부염 때문에 귀농을 하는 가구도 상당하다.

지루성두피염이란 두피에 염증이 생기면서 머리 가려움증이 심해지고 두피가 붉어지는 현상을 보이는 것이 보통이다. 이러한 증상을 발견할 경우 반드시 병원을 방문해 치료를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지루성두피염 초기에 치료를 하지 않고 이를 방치하게 되면 모발의 성장을 방해하는 것은 물론 모발의 힘이 없어져 성장기가 단축되고 모발이 빠지는 속도가 빨라진다. 이러한 과정을 거쳐 탈모 현상으로 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두피문제를 가볍게 여겨서는 안될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지루성두피염의 경우 생활습관의 변화나 개선, 식이요법으로는 한계가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지적이다. 전문적인 치료를 통해 상태를 호전시키는 것이 좋으며 평소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게 관리하는 노하우도 갖추는 것이 좋다.

요즘에는 많은 이들이 지루성두피염을 예방하고 완화시키는 방법으로, 두피에 자극이 덜한 천연 성분으로 만들어진 천연샴푸나 한방샴푸 등을 사용하고 있으며, 올바른 머리 감기 방법을 익혀 탈모의 원인 중 하나인 두피 각질을 제거해주려 노력하고 있다. 최근에는 지루성두피염을 예방하기 위한 지루성두피샴푸도 등장하여 건강한 두피 및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지루성두피염과 탈모예방 및 완치에 충분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샴푸로 예향공방의 ‘소리쟁이 샴푸’가 유명해지고 있다. 소리쟁이 샴푸는 MBN 천기누설, MBC 매거진이라는 프로에 그 우수성이 소개되었고, 소리쟁이 샴푸를 사용한 많은 사람들이 그 효과를 경험하고 자녀들과 지인들에게도 사용을 권하고 있는 샴푸이다.

소리쟁이는 염증개선 효과가 뛰어나고 피부염이나 아토피성 질환에 효과가 좋아 각종 종기나 피부병, 지루성두피질환, 모낭염 개선에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러한 소리쟁이를 주재료로 하여 20여종의 한약재와 11종의 천연 첨가물 등을 함유하고 있는 지루성두피샴푸가 바로 소리쟁이 샴푸이다.

지루성두피샴푸 소리쟁이샴푸는 특별한 사용 방법 없이 올바른 머리 감는 방법으로 머리를 감아주고 헤어 드라이기나 선풍기 등으로 완전하게 머리를 말려주면 된다. 이 때 두피 에센스를 뿌려주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소리쟁이샴푸는 ‘예향공방(http://sorijaengyi.com/)’에서 에센스와 함께하는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미 천연 및 한방샴푸, 탈모샴푸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 예향공방 측으로 관련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