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3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제1회 수원시장배 전국 실버댄스 경연대회>가 진행됐다. 경기일보와 경기도댄스스포츠경기연맹이 공동주최하고, 수원시와 수원시의회가 후원한 이번 경연대회에는 수원과 충북 청주, 충남 아산 등 전국에서 30개 팀 400여 명의 선수가 참가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뽐냈다
<제1회 수원시장배 전국 실버댄스 경연대회>에서 ‘예산노인실버팀’이 포메이션(단체전)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10월 3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진 이번 경연대회에는 수원과 오산, 양평, 충남 예산, 충남 아산, 충남 아산, 충남 천안, 충북 청주 등 전국에서 30개팀 4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았던 댄스실력을 뽐냈다.
경기일보와 경기도댄스스포츠경기연맹이 공동 주최하고, 경기도댄스스포츠경기연맹과 수원시댄스스포츠경기연맹이 공동 주관, 수원시와 수원시의회, 수원시생활체육회, 국민건강보험 경기지부, 한국건강관리협회 경기도지부가 후원한 이번 경연대회 포메이션 대상은 민숙자 지도자가 가르친 예산노인실버팀에게 돌아갔다. 예산노인실버팀은 모두 22명의 어르신이 참가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또 수원 ‘수파파라인댄스’는 최우수상을, 수원 ‘아사벨벨리댄스’와 천안 ‘나니푸아’는 각각 우수상을 받았다. 또 장려상에는 수원 ‘앤젤벨리댄스’와 청주 ‘모충동주민자치센터’, 양평 ‘룰랄라댄스팀’이 선정됐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