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맘마미아 아바걸스 특별콘서트가 강화 에버리치 호텔 라벤터 룸에서 있을 예정이다.
아바 데뷔 40주년을 맞아 아바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라이브로 즐길수 있다. 아바걸스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최초로 공연한 영국출신의 아바 트리뷰트 (헌정)밴드로 20년간 40개국 4,000여회를 공연, 세계적 명성을 얻고 있다.
이번 내한공연은 20일 순천예술회관(7시30분), 21일 마포아트센터(2시,6시), 22일 영남대(오후 6시), 24일 강화 호텔 에버리치(오후 7시)에서 진행된다.
공연을 공동 주관한 이광호 프로듀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아바의 음악을 통해 세대를 넘어선 감동과 세대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번 맘마미아 콘서트에는 <I Have A Dream>, <Dancing Queen>, <Mamma Mia> 등 한국인이 좋아하는 아바의 곡을 비롯해 영화 Mamma-Mia 테마곡<Our Last Summer><Happy New Year>들이 영화와 뮤지컬 팬들에께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