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매거진 ‘라이프앤도그’ 온라인서 즐기세요

패션·문화 등 다양한 콘텐츠 구성 건강관리·미용 전문가 상담도 가능

지난해 11월 창간과 함께 화제를 모은 반려동물 매거진 (라이프앤도그)가 온라인 사이트(http://www.lifeanddogue.com)를 통한 콘텐츠 서비스를 본격 시작했다.

 

<라이프앤도그>는 반려견과 함께 트렌디한 삶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잡지다. 패션ㆍ뷰티ㆍ문화ㆍ예술ㆍ여행ㆍ건강 등 반려동물과 관련한 콘텐츠를 3, 6, 9, 12월 계간으로 발행해 선보인다.

 

특히 1월부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독자와의 소통에 나서 주목받고 있다.

 

라이프앤도그 측은 계간지를 발행하지 않는 시기에 △스타일 △피플 △플레이스 △컬처 등을 주제로 한 온라인 콘텐츠를 수시로 업로드한다. 

최근 ‘유카누바 도그쇼’ 등 세계 유수의 도그쇼에 출전해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방송인 구지성의 인터뷰를 비롯해 반려견과 반려인이 사이 좋게 나눠 쓸 수 있는 특별한 가구, 반려견의 방한용 아이템, 전국의 특색 있는 애견파크 등에 대한 기사를 게재했다. 미국ㆍ프랑스ㆍ이탈리아, 베를린 등에서 현지 통신원이 직접 리포트한 해외 소식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부대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적인 것은 카운슬링 서비스다. △헬스케어 △미용 △입양 △트레이닝 △제품 등 분야별로 반려견에 대한 전문가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도 진행해 프리미엄 애견용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페이스북(facebook.com/magazine.dogue )과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dogue_magazine), 카카오스토리(story.kakao.com/ch/doguestory) 등 각종 SNS를 통해서도 <라이프앤도그>의 최신 콘텐츠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류설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