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핀그루나루, 고객 감사 ‘맛있는 이벤트’

음료 주문하고~ 갓 구운 버터 모닝롤 먹고~
매일 정오까지 제조음료 구매시 무료증정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면서 서민들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브랜드 ‘커핀그루나루’가 제조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버터를 발라 직접 갓 구운 모닝롤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커핀그루나루는 지난 1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메시지를 담아 ‘복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데 이어 오는 29일까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갓 구운 버터 모닝롤을 무료로 전달하는 이벤트를 전 가맹점에서 진행하고 있다. 

모닝롤은 전 매장에서 매일 정오까지 제조음료 구매고객 누구에게나 무료로 제공된다. 따끈하며, 깊고 진한 버터향이 아메리카노와 조화로운 것이 특색이다.

 

커핀그루나루 관계자는 “지난해 대다수의 커피브랜드가 판매 가격을 인상한 데 반해 커핀그루나루는 커피 가격을 인상하지 않았으며 좋은 재료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다”면서 “특히 무료로 증정되는 모닝롤 하나에도 좋은 재료와 정성을 담았고, 앞으로도 외식업체의 본질과 기본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닝롤 증정 행사는 커핀그루나루 멤버십 앱 퍼플맴버스 회원들에게 서비스 알림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커핀그루나루 홈페이지(www.coffine.co.kr)및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FFINEGURUNARU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규태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