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 노스페이스, S/S시즌 ‘다이나믹 하이킹’ 外

노스페이스, S/S시즌 ‘다이나믹 하이킹’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16년 봄ㆍ여름 시즌을 맞아 ‘다이나믹 하이킹’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으로 선보여진 다이나믹 하이킹은 지난 2012년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초경량 등산화 시대를 연 제품이다.

 

 이번 시즌 워킹화, 러닝화 등 더욱 다양한 디자인에 다이나믹실(DYNAMIC SIL) 소재,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 기술, 파워 스트랩(POWER STRAP) 기술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더해 완전체로 거듭났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워킹 1H 보아’는 물과 오염물질을 막아주는 기능이 있는 원사와 내구성을 강화해주는 ‘다이나믹실’ 소재가 적용돼 더욱 깔끔하고 착용감 좋게 신을 수 있다. 360도 전방향 투습 및 방수 기능을 위해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도 채택한 것도 특징이다.

 

특히 최근 인기가 높은 ‘보아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발바닥과 발꿈치 부분이 인체공학적 이중 구조로 제작돼 뒤틀림을 막아주는 동시에 탄성을 높인 ‘파워 스트랩’ 기술도 적용됐다. 신제품은 블랙, 블루, 실버, 핑크, 화이트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4만원이다.

 

삼립식품, 용기에 담은 ‘하이면 컵’ 2종 신제품 출시

삼립식품이 기존의 ‘하이면’을 용기면 타입으로 개발한 ‘하이면 컵’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삼립식품은 지난해 11월 요리연구가 백종원을 모델로 한 새로운 하이면 패키지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멸치육수와 김 가루를 첨가한 ‘한국식 옛날 김 맛 우동컵’과 가쓰오로 국물에 매콤한 고추로 얼큰함을 더한 ‘삿포로식 매콤 우동컵’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삼립식품은 관계자는 “하이면 컵은 언제 어디서나 하이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새로운 하이면 패키지 제품이 출시된 이후 하이면을 용기면으로 더욱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하이면 컵’ 2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하이면 컵’의 면은 물을 많이 넣은 다가수(多加水) 반죽을 여러 번 치대 수타 제면 방식으로 만들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이 전해진다.

풀무원 베이비&키즈, ‘골고루쿡 3종’ 출시

풀무원 베이비밀이 ‘풀무원 베이비&키즈’로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다양한 생채소를 담은 아이용 요리베이스 ‘골고루쿡 3종’을 출시했다. 풀무원 베이비&키즈의 ‘골고루쿡 3종’은 아이들의 채소 경험과 섭취량을 늘리고자 색깔별 생채로 만든 아이용 요리베이스다.

 

‘똑똑 레드’(토마토, 크랜베리, 비트, 빨간 사과, 빨간 파프리카 등) , ‘쑥쑥 옐로우’(단호박, 고구마, 노랑 파프리카 등), ‘장건강 그린’(시금치, 애호박, 아스파라거스, 완두콩, 근대, 양배추 등)등 3종으로 구성됐다. 밥에 그대로 비벼주거나 면 또는 계란 등 다양한 재료와 어우러져 맛있고 건강한 엄마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특히 하루 채소 섭취 권장량의 90% 이상을 채울 수 있어 편식이 심하거나 채소 섭취가 부족한 아이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골고루쿡 3종에는 제품별 7가지 이상의 색깔별 생채소와 함께 식물성 DHA, 발효칼슘, 치커리 식이섬유 등 기능성분을 더해 맛과 함께 건강한 성장도 돕는다.

 

제품은 풀무원 극신선 냉장 배송 시스템을 통해 가정으로 직접 배달하며, 가격은 1회 2팩(골고루쿡 3종 가운데 택2) 1만 1만800원, 3팩 1만 6천820원이다. 1팩을 2~3회로 나눠 먹을 수 있는 양이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