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16년 봄ㆍ여름 시즌을 맞아 ‘다이나믹 하이킹’ 신제품을 선보였다. 신제품으로 선보여진 다이나믹 하이킹은 지난 2012년 노스페이스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초경량 등산화 시대를 연 제품이다.
이번 시즌 워킹화, 러닝화 등 더욱 다양한 디자인에 다이나믹실(DYNAMIC SIL) 소재, 고어텍스 서라운드(GORE-TEX SURROUND) 기술, 파워 스트랩(POWER STRAP) 기술 등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더해 완전체로 거듭났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워킹 1H 보아’는 물과 오염물질을 막아주는 기능이 있는 원사와 내구성을 강화해주는 ‘다이나믹실’ 소재가 적용돼 더욱 깔끔하고 착용감 좋게 신을 수 있다. 360도 전방향 투습 및 방수 기능을 위해 ‘고어텍스 서라운드’ 기술도 채택한 것도 특징이다.
특히 최근 인기가 높은 ‘보아 다이얼 시스템’을 적용해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로 와이어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성을 높였다. 발바닥과 발꿈치 부분이 인체공학적 이중 구조로 제작돼 뒤틀림을 막아주는 동시에 탄성을 높인 ‘파워 스트랩’ 기술도 적용됐다. 신제품은 블랙, 블루, 실버, 핑크, 화이트 등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24만원이다.
삼립식품이 기존의 ‘하이면’을 용기면 타입으로 개발한 ‘하이면 컵’ 2종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해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삼립식품은 지난해 11월 요리연구가 백종원을 모델로 한 새로운 하이면 패키지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멸치육수와 김 가루를 첨가한 ‘한국식 옛날 김 맛 우동컵’과 가쓰오로 국물에 매콤한 고추로 얼큰함을 더한 ‘삿포로식 매콤 우동컵’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삼립식품은 관계자는 “하이면 컵은 언제 어디서나 하이면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라며 “새로운 하이면 패키지 제품이 출시된 이후 하이면을 용기면으로 더욱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는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하이면 컵’ 2종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하이면 컵’의 면은 물을 많이 넣은 다가수(多加水) 반죽을 여러 번 치대 수타 제면 방식으로 만들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이 전해진다.
풀무원 베이비밀이 ‘풀무원 베이비&키즈’로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다양한 생채소를 담은 아이용 요리베이스 ‘골고루쿡 3종’을 출시했다. 풀무원 베이비&키즈의 ‘골고루쿡 3종’은 아이들의 채소 경험과 섭취량을 늘리고자 색깔별 생채로 만든 아이용 요리베이스다.
‘똑똑 레드’(토마토, 크랜베리, 비트, 빨간 사과, 빨간 파프리카 등) , ‘쑥쑥 옐로우’(단호박, 고구마, 노랑 파프리카 등), ‘장건강 그린’(시금치, 애호박, 아스파라거스, 완두콩, 근대, 양배추 등)등 3종으로 구성됐다. 밥에 그대로 비벼주거나 면 또는 계란 등 다양한 재료와 어우러져 맛있고 건강한 엄마표 요리를 만들 수 있다.
특히 하루 채소 섭취 권장량의 90% 이상을 채울 수 있어 편식이 심하거나 채소 섭취가 부족한 아이들에게 필요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골고루쿡 3종에는 제품별 7가지 이상의 색깔별 생채소와 함께 식물성 DHA, 발효칼슘, 치커리 식이섬유 등 기능성분을 더해 맛과 함께 건강한 성장도 돕는다.
제품은 풀무원 극신선 냉장 배송 시스템을 통해 가정으로 직접 배달하며, 가격은 1회 2팩(골고루쿡 3종 가운데 택2) 1만 1만800원, 3팩 1만 6천820원이다. 1팩을 2~3회로 나눠 먹을 수 있는 양이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