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거미가 부른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가 음원차트에 올킬하는 등 기염을 토하면서 이 드라마의 신드롬 퍼레이드에도 가세하고 있다.
그녀의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개된 거미의 KBS 2TV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인 ‘You Are My Everything’ 음원이 국내 차트 점령을 넘어 아이튠즈 차트까지 석권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캐나다, 홍콩, 뉴질랜드,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호주, 인도네시아, 대만 등 아이튠즈 K-POP 차트 8개국 1위에 오른데다 미국과 베트남 등지에서도 각각 2위와 4위를 기록하면서 인기몰이 중”이라고 12일 밝혔다,
앞서, 거미의 OST는 발매 전부터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몸에 받은 바 있다.
거미는 오는 26~27일 서울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전국 투어 콘서트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