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즐길거리 풍성한 kt wiz 2016 홈 개막전!

kt wiz가 5일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에서 열리는 삼성 라이온즈와 2016시즌 홈 개막전을 맞이해 전통과 첨단이 어우러진 행사를 마련했다

 

kt는 ‘기가(GIGA) 시대 5G를 향하여’를 주제로 첨단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한 시구를 준비했다고 4일 밝혔다. kt 관계자는 “지난 시즌 ‘무인 불꽃 시구’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설명했다.

 

kt는 이번 홈 3연전을 프로야구 시즌 경기 최초로 가상현실(VR) 모바일 생중계로 제공한다. 스마트폰으로 VR 영상을 360도 돌려가며 감상할 수 있다. 

선착순 입장 관중 2천명에게는 VR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카드보드를 나눠준다. 5회말 종료 후 클리닝 타임에는 VR을 이용한 선수 찾기 이벤트와 드론 프리스타일 세계 챔피언인 KT GIGA 드론팀의 김민찬 선수의 드론 시연을 한다.

 

식전 야외행사로는 ‘2016년 수원 화성 방문의 해’를 맞아 정조대왕 능 행차 퍼레이드가 열린다.어린이 치어리더팀인 ‘레인보우’와 구단 치어리더가 합동 공연을 펼치고, 걸그룹 ‘우주소녀’의 개막 축하 공연도 이어진다. 애국가는 KT 체임버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금관 10중주에 맞춰 선수단과 관중이 함께 제창할 예정이다.

조성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