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적임자, 나요 나!] 이천

제목 없음-2 사본.jpg
새누리당 송석준 후보가 수도권규제 완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새누리당 송석준 “이천서 새정치 지평연다”

수도권규제 풀어 임대아파트 늘리고 백신지구 조성

이천 발전의 걸림돌 중 가장 큰 부분은 불합리한 수도권 규제다. 

수도권 규제 완화를 위해서는 관련법을 체계적으로 풀어가는 행정능력, 중앙정부의 지원을 이끌어내는 업무 추진력, 지역 특색에 부합하는 전문지식 등 3가지 박자가 맞아야 한다. 이 세 가지를 모두 갖춘 검증된 후보가 바로 송석준이다.

 

또 살기 좋은 곳의 기준 중 하나인 주거안정과 경제 활성화에 대해 저는 임대아파트 지속적 건립 추진과 백신지구 합리적 조성 등의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공약을 내걸어 시민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제가 정치에 입문해 밝혔던 5가지 이념인 상생과 조화의 정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이천발전, 희망의 정치, 미래세대가 신명나는 젊은 이천, 대한민국 중심의 이천을 반드시 실현시켜 이천에 새로운 정치의 새 지평을 열겠다.

제목 없음-3 사본.jpg
▲ 더불어민주당 엄태준 후보가 시민을 위한 정치를 하겠다며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엄태준 “시민위한 소통정치할 것”

법조인 노하우 살려… ‘국민이 행복한 법’ 약속

국회는 국민의 살림살이와 국가기관의 운영방침을 법률로써 규율하는 국가기관으로 국민의 삶의 질을 높여주는 방향으로 법률을 만들고 고쳐서 국민들이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해야 한다.

 

국회의원이 이같은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탁월한 소통능력과 국민에 대한 따뜻한 마음 그리고 법률에 대한 전문지식이 꼭 필요하다. 


저는 변화하는 시민사회의 요구들이 거침없이 정치에 반영될 수 있도록 이천지역 시민사회와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만들도록 하겠다. 시민사회와의 소통으로 시민들의 요구들을 잘 듣고 연구하고 실천해 시민들에 의한 정치, 시민을 위한 정치를 하도록 하겠다.

 

특히 저는 변호사로서 법률에 대한 전문성이 가장 높은 후보자라고 생각하며 곧 시민의 행복의 저의 가장 큰 행복이라는 신념으로 일하겠다. 

제목 없음-4 사본.jpg
▲ 무소속 이희규 후보는 국가와 국민을 위한 정책을 다뤄본 경험자를 국회로 보내달라고 호소하고 있다.
무소속 이희규 “4년 국정경험으로 검증”

복선전철 확정시킨 추진력으로 이천발전 이끌 것

저 이희규는 제16대 국회(2000년~2004년)에서 소중한 4년간의 국정 경험을 갖고 있다. 국가와 국민을 위한 정책을 다뤄본 경험자다. 


또한 이천발전을 위해 추진하고 실천에 옮긴 성남-이천-여주간 복선전철, 성남-장호원간 자동차전용도로 등 이천발전을 위한 국책 사업으로 확정시킨 경험이 있다. 


저 이희규는 국회의원 당시 부지런한 국회의원, 불도저 국회의원으로 소문나 있던 사람으로 강한 추진력과 밀어붙이는 소신이 장점이다.


애국심은 곧 애향심이라 생각하기에 고향 사랑의 마음으로 이번 20대 총선에 출마하게 됐다. 

 

이천=김정오 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