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복합쇼핑 문화공간 스퀘어원(SQUARE 1)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세일로 고객들을 맞는다.
25일 스퀘어원에 따르면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다양한 경품행사와 프로모션, 이벤트, 세일 등 ‘Love&Thanks Festival’을 연다.
스퀘어원은 우선 29일부터 다음달 22일까지 스퀘어원 포인트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대형 경품행사를 연다. 1등 벤츠A200, 2등 프라다 토드백, 3등 스퀘어원 금액원(50만원) 등을 각각 1명씩 준다. 당첨자는 다음달 25일 스퀘어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또 다음달 5~8일엔 포인트카드회원 중 10만원 이상 구매시 스퀘어원 금액권 1만원 증정하고, 다음달 13~22일 사이에 포인트카드 신규회원 가입시 스퀘어원 금액권 1만원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벤트도 풍성하다. 다음달 1~14일엔 스퀘어원 대표 이벤트인 ‘제4회 가위바위보 배틀’이 열린다. 총 1천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온 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다음달 1일엔 다양한 재미와 이벤트가 가득한 레코시티 트레일러에서 나만의 시티를 만들고, VR가상체험으로 다양한 미션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고시티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어린이날인 다음달 5일엔 라운드별 미션을 지정된 휴대전화로 전송, 최초 전송자에게 상품을 증정하는 ‘엄지의 제왕’이벤트가 열린다. 상품은 어린이가 좋아하는 터닝메카드·또봇 등이 마련됐다. 어버이날인 다음달 8일엔 아이돌그룹인 ‘마마무’의 스페셜 콘서트가 열리며, 21일엔 에잇세컨즈(8seconds) 및 아메리칸이글의 S/S 스타일 제안 패션쇼가 진행된다.
이 밖에 다양한 세일·행사도 마련됐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3일 간 어라운드더코너·게스·엘칸토 등에서 최대 20%까지 브랜드 세일이 진행된다. 다음달 15일까지 자라(ZARA)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동복 10만원 이상 구매시 스페셜에코백이나 컬러사인펜을 증정하며, H&M·CK진 등도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밖에 빈폴아웃도어 윈드자켓과 코데즈이너웨어 팬티브라 세트 등의 초특가 행사를 비롯해 쉬즈미스·리스트·지이크파렌하이트의 금액대별 즉시할인 행사, 아디다스·파크랜드 등 유명브랜드의 인기상품 한정판매도 이뤄진다.
스퀘어원 관계자는 “가정의달을 맞아 가족들이 함께 스퀘어원에서 쇼핑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벤트 및 행사기간은 브랜드에 따라 시작·종료일이 다를 수 있으며, 추후 일정이 변경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민우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