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구리점(점장 이종석)이 개점 6주년을 맞아 29일부터 내달 8일까지 대형 축하 상품전과 고객 감사 사은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고객잡기에 나선다.
우선 대형 행사로 ‘나이키, 아디다스 대전’이 내달 5일까지 7층 점행사장에서 열린다. 이는 1년에 한번 진행하는 최대규모의 행사로 스포츠 대표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의 의류, 신발, 각종 스포츠용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시 롯데상품권 5천원을 증정(선착순 600명)하는 등 사은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내달 1일까지 ‘탠디 구두 그룹전’이 마련, 여성화, 남성화를 비롯해 한정상품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객 감사 사은행사는 롯데카드나 L.POINT로 30, 60, 10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5%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화장품, 가전ㆍ가구, 해외명품, 주얼리, 모피 등 다양한 상품군에서 구매금액의 5%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5월 5일 어린이날 문화센터에서는 ‘러블리 키즈 파티’ 행사로 마술공연, 삐에로와 함께하는 요술 풍선체험, 유채꽃 캐리커쳐, 페이스 페인팅, 미아방지 팔찌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돼 있다.
박준철 영업지원팀장은 “개점 6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상품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구리=하지은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