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 이우영 글로벌에듀 이사장 아너 소사이어티 81번째 가입

▲ 왼쪽부터 이우영 이사장과 조건호 인천모금회 회장이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 후 사진을 찍고 있다.
▲ 왼쪽부터 이우영 이사장과 조건호 인천모금회 회장이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 가입식 후 사진을 찍고 있다.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재)글로벌에듀 이우영 이사장이 1억원 이상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의 81번째 회원으로 가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이사장은 “평소에도 나눔의 중요성과 소중함에 대해 많은 생각을 했다.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한 만큼 나눔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이라며 “누구나 가진 것을 조금씩 나눈다면 모두가 행복한 사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이사장은 한국시민자원봉사회 청소년봉사단 인천연맹 총장과 인천광역시 교육청 교육정책 자문위원 등의 역할을 맡고 있으며 5년째 1천만원 가량을 청소년을 위해 후원하고 있다.

 

아너 소사이어티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설립한 개인 고액 기부자 클럽으로 1억원 이상 기부 또는 5년 내 1억원 기부를 약정할 경우 가입할 수 있다.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 문의는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032-456-3311)로 하면 된다.

 

최성원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