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재활용센터 민간위탁 사업자 모집

▲ 광주시, 재활용센터 민간위탁 사업자 모집

광주시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광주시재활용센터를 관리ㆍ운영할 민간위탁 사업자를 공개 모집한다.

 

위탁시설은 광주시 중앙로 197번지에 위치한 재활용센터로 건축연면적 743.89㎡의 지상2층 규모이다.

 

위탁은 △재활용품 전시·판매장 운영 및 관리 △지역 내 중고물품의 수집·수리, 교환 및 판매 △재활용 촉진을 위한 광주시민 알뜰벼룩시장 운영 △재활용센터 운영을 위한 대형폐기물 수집·운반 용역 등 재활용센터 운영 전반이다.

 

위탁기간은 오는 8월 20일부터 2018년 8월 19일까지 2년간이다.

 

참가자격은 자원재활용 활성화를 위해 재활용센터를 운영할 수 있다고 인정되는 법인, 단체 또는 개인으로 공고일 현재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재활용센터 운영자이다.

 

또한, 1년 이상 운영 실적이 있고,‘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의2에 의한 재활용시설 기준을 갖춰야 한다.

 

관심있는 사업자는 참가신청서 등 관련 서류를 구비해 광주시청 자원관리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오는 13일까지 제안서를 접수받아 이달 말 광주시 재활용센터 운영위원회 심의를 거쳐 사업자를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수탁자 선정의 공정성을 위해 광주시 재활용센터 운영위원회를 구성하고 신청의 적격성, 재정능력, 전문성 등 세밀하게 평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시 홈페이지(www.gjcity.go.kr) 공고란을 확인하면 된다.

 

광주=한상훈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