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서울 강남에서 딱 한 정거장, ‘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

▲ 신흥덕롯데캐슬레이시티 조감도-1

롯데건설은 수원신갈IC인근 미니신도시급으로 조성되는 ‘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 분양에 나선다.

 

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는 용인시 상미지구 도시개발구역 A6블록, 8만3천348㎡ 부지에 총 1천597가구가 입주해 새로운 주거거점지역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34층 총 11개 동, 전용 59~84㎡로 전 타입이 중소형 면적이다. 전용면적별로는 ▲59A㎡666가구 ▲59B㎡ 426가구 ▲72㎡ 262가구 ▲84㎡ 243가구로 구성됐다.

 

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는 수원신갈IC와 약 1㎞ 거리에 위치해있다. 경부고속도로와 경부~외곽순환고속도로를 통해 각각 서울 강남, 송파까지 약 2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또한 흥덕IC를 통해 용인서울고속도로를 이용할 시, 세곡까지 약 25분 거리로 교통호재를 안고 있다.

 

대중교통 여건도 탁월하다. 기흥역 분당선 이용 시 서울 강남역까지 30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차후 예정된 GTX용인역(가칭)이 개통할 시 강남 10분대 생활권이 가능해져 강남권 배후단지로도 손색없다.

 

단지는 통경축과 바람길을 고려해 12개동 전 가구가 100% 남향 위주로 배치했다. 이에 일조권이 우수하며 단지 가운데로 중앙 공원이 넓게 펼쳐져 조망은 물론 동간 거리까지 확보해 사생활 보호까지 신경 쓴 자연친화 아파트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특히 전 타입에서 롯데캐슬이 선보인 ‘드림키친’을 적용할 수 있는데 주부의 라이프스타일과 키 등을 고려해 주방가구를 선택할 수 있다. 거실에서는 ‘드림 라인월(유상옵션)’을 선보인다. 아트월 시스템 가구로 입주민 취향에 맞는 4가지 선반 컬러와 레이아웃을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단지 내 대규모 스트리트 몰이 마련돼 ‘원 스톱 리빙 단지’로 자리매김한다. 멀리 나가지 않고도 대규모 상가 안에 마련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 분양 관계자는 “실수요자들의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설계 단계에서부터 구상했다”며 “전 타입에서 2개 침실 통합형 평면을 선보이며 가족 구성원, 자녀 수 등을 고려해 필요에 알맞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신흥덕 롯데캐슬 레이시티의 견본주택은 용인시 신갈동 417-4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9년 4월 예정이다. 문의 031-274-6988

 

용인=강한수ㆍ권혁준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