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여름방학 맞아 '환타&원피스 VR뷰어 세트 프로모션' 진행

▲ 사본 -사진_파파존스, ‘환타&원피스 VR뷰어 세트’ 프로모션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파파존스(대표 서창우)가 여름방학을 맞아 ‘환타&원피스 VR뷰어 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환타&원피스 VR 뷰어 세트’는 파파존스와 코카콜라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파파존스의 인기 피자와 시원한 환타(600㎖)를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프로모션 메뉴를 구매하면 짜릿한 가상현실을 즐길 수 있는 VR뷰어를 증정한다. 

VR(Virtual Reality)은 3인칭이 아닌 1인칭 시점으로 영상을 보게 돼 현장에 있는 듯한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영상기법으로, 차세대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다. 이탈리아, 미국, 강원도 인제 등 세계 각지에서 즐기는 짜릿한 네 가지 익스트림 활동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대상 피자는 베스트 메뉴인 수퍼파파스와 신메뉴 하와이안 슈림프 피자로, 라지사이즈 이상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25% 할인 및 VR뷰어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24일까지 진행된다. 준비된 VR뷰어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프로모션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파파존스에서 인기를 끄는 피자와 애니매이션 원피스 캐릭터가 들어 있는 환타 원피스 세트 메뉴로 구성돼 어린이 고객들과 가상현실을 즐기려는 어른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다양한 콘텐츠와의 전략적 제휴를 꾸준히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