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고양시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실·내외에서 개최되는 ‘2016 고양가을꽃축제’에서 어린이들의 동심을 사로잡을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평일 오전과 주말 및 휴일 오전·오후에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방귀대장 뿡뿡이’ 이벤트 공연과 ‘EBS 딩동댕 유치원 뚜앙’ 뮤지컬 등이 열린다.
또한 특별 기획 공연으로 플라워 마술쇼, 벌룬쇼, 버블쇼 등 이벤트와 꽃박람회 브랜드 상품 패션쇼가 진행된다.
이날 클래식 공연도 펼쳐진다. 어린이 클래식 음악 단체인 ‘함신익과 심포니 송’은 ‘Music and Nature’을 주제로 에델바이스, 오버 더 레인보우, 꽃의 왈츠 등 귀에 익은 작품을 어린이들의 눈높이로 재해석해 연주할 계획이다.
어린이들이 사진을 찍으며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된다. 곰디와 친구들, 놀이터 구조대 등 TV 인기 캐릭터와 고양국제꽃박람회 마스코트 코코 등이 함께 하는 퍼레이드 행사와 더불어 사진 촬영 이벤트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5회에서 7회까지 펼쳐진다.
이외에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팝페라와 가요, 재즈와 댄스, 태권도 시범과 치어리딩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이번 가을꽃축제를 가득 채운다.
한편, 2016 고양가을꽃축제의 입장권은 성인 6천원이며, 어린이·65세 이상 노인?장애인 등은 특별할인 혜택이 적용돼 4천원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031-908-7750~4)로 문의하면 된다.
고양=유제원ㆍ김상현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