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수업 파뿌리’
MBN ‘부부수업 파뿌리’ 40회가 방송된다.
26일 방송되는 MBN ‘부부수업 파뿌리’ 40회는 ‘남편에게 신뢰가 무너진 아내 vs 무시하는 아내 때문에 자존심 상한 남편’ 편으로 진행된다.
지인과 함께한 자리에서 아내에게 첫눈에 반한 남편. 남편의 열렬한 구애로 아내는 마음을 열었고 짧았지만 뜨거운 연애 끝에 부부는 결혼에 골인했다. 하지만 행복할 것만 같았던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했다. 결혼 이후 하루가 멀다 하고 싸움을 해온 부부. 싸우다 지친 아내는 결국 이혼을 요구했고, 아내를 떠나 보낼 수 없는 남편은 ‘파뿌리’로 도움을 요청해왔다.
부부의 불화가 시작된 원인은 결혼 전부터 해왔던 남편의 주식 투자 때문이다. 주식을 할 때마다 실패를 거듭한 남편은 거액의 빚을 지고서도 무리한 주식 투자를 계속했다. 1억 원 가까이 불어난 빚 때문에 가정 경제 상황은 점점 더 나빠졌고 대부업자들의 빚 독촉에 시달리며 부부 사이까지 멀어졌다. 남편은 자신이 알아서 하겠다고 하지만 해결은 커녕 가족에게 미안함도 보이지 않아 아내로부터 신뢰를 잃은 지 오래다.
휴대전화 매장에서 영업사원으로 일하는 남편은 고된 업무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와도 마음대로 쉴 수가 없다. 설거지부터 화장실 청소까지 아내가 끝없이 일을 시키는 것. 그간 자신을 힘들게 한 남편을 향한 소심한 복수라는 아내. 서로에 대한 배려가 사라진 부부는 ‘파뿌리’ 솔루션을 통해 어떤 결정을 내리게 될까? 이들 부부의 선택은 오늘(26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되는 ‘부부수업 파뿌리’를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뉴스팀
사진= 부부수업 파뿌리 MC 정은아, MBN 제공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