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가 렛츠런파크 뮤직페스티벌과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으로 돌아온다.
한국마사회(회장 현명관) 렛츠런파크 서울이 오는 29일 ‘렛츠런파크 뮤직페스티벌 VOL2’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 차를 맞은 행사로 지난 2015년에도 정상급 가수들의 화려한 라인업으로 조기매진을 기록하며 그 흥행력을 입증받은 바 있다. 올해는 대세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무대를 꾸민다.
‘렛츠런파크 뮤직페스티벌 VOL2.는 지난 2016년 쇼미더머니 시즌5 우승자인 비와리를 비롯해 사이먼디, 그레이, 박재범, 로꼬, 어글리덕, 스윙스 등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이 총출동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쇼미더머니를 연출한 제작진이 직접 콘서트 기획 과정에 참여하기로 해 무대를 더욱 화끈하게 고조시킬 예정이다. 경마장으로는 세계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는 127M 초대형 전광판 ‘비전127’도 현장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letsrunpark)에서는 렛츠런파크 뮤직페스티벌 팬들을 위한 티켓 구매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되며, 렛츠런파크 페이스북에 티켓 구매 인증샷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과천=김형표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