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오전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일 오후 방송된 MBC '일밤 1부-복면가왕' 시청률은 전국 기준 12.9%(이하 동일 기준)를 기록, 직전 방송분 12.5% 대비 0.4%p 상승했다.
이날 '복면가왕' 방송에서는 현존 가왕과 가왕 후보, 생방송 가왕이 3파전을 펼쳤다.
그 결과, 알리로 추정되고 있는 현존 가왕 팝콘소녀가 김동명, 산들을 꺾고 승리 행진을 이어갔다. 또한 레전드 가수 소찬휘가 2라운드에서 백아연에게 패해 청중을 놀라게 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는 1부 '슈퍼맨이 돌아왔다', 2부 '1박2일' 합산 시청률이 13%를 기록하며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SBS '일요일이 좋다 1부 - 판타스틱 듀오', '일요일이 좋다 2부 - 런닝맨'은 각각 5.6%, 6.7%를 기록했으며, MBC '일밤 2부 - 진짜 사나이'는 9.8% 시청률을 보였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