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소리’ OST ‘딱 좋아’ 공개…가수 박정현, OST 부르고 첫 카메오 출연

무제-1 복사.jpg
▲ KBS2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 박정현 카메오 출연
가수 박정현이 '마음의 소리' OST 가창자는 물론 카메오로도 출연해 화제다. 
 
지난 7일 오전 6시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KBS2 웹드라마 '마음의 소리'(극본 권혜주 이병훈 김연지/ 연출 하병훈) 2회에서는 박정현이 조석(이광수 분)네 윗층에 사는 주민으로 등장, 생애 첫 카메오를 소화했다. 
 
'마음의 소리' 제작진에 따르면 OST 작업을 인연으로 카메오 출연을 제의받은 박정현은 이를 흔쾌히 수락했다. 박정현이 부른 ‘마음의 소리’ OST ‘딱 좋아’도 함께 공개했다.

'마음의 소리' OST인 '딱 좋아'는 근심걱정 가득한 답답한 일상을 잠시 뒤로 하고 '작은 일탈'과 함께 하루를 보내는 지금이 '딱 좋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몸을 절로 들썩이게 만드는 산뜻한 리듬 위 톡톡 튀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한편 '마음의 소리'는 동명의 원작인 웹툰 '마음의 소리' 레전드 편들로 재구성된 가족 예능 드라마다. 4주에 걸쳐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후 공중파 버전이 추가돼 내달 중으로 KBS2를 통해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