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내성적인 보스’ 남녀주인공에 연우진-박혜수 발탁

연우진 copy.jpg
▲ 사진=연합뉴스

tvN 새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남녀주인공으로 배우 연우진과 박혜수가 발탁됐다.

tvN ‘내성적인 보스’는 외향적인 사람들이 차지한 세상, 극도로 내성적인 성격을 가진 CEO 은환기가 수상한 신입사원 채로운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로맨틱코미디드라마다.

은환기는 업계 1위 홍보 회사 ‘유명 홍보’의 CEO로 극도로 내성적인 성격의 남자주인공 은환기는 배우 연우진이 낙점됐다.

배우 연우진은 ‘연애 말고 결혼’을 비롯한 로맨스 드라마에서 활약하며 여심을 사로잡은 바 있어 그의 활약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내성적인 보스’에서는 지금까지의 다른 작품에서 선보인 매력과는 또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여주인공 채로운 역으로는 배우 박혜수가 활약한다. 채로운은 하루 종일 넘치는 에너지로 활력을 발산하는 외향적인 여자로, CEO 은환기에게 복수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는 캐릭터다.

SBS ‘용팔이’, JTBC ‘청춘시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기대주로 눈도장을 찍은 박혜수는 ‘내성적인 보스’를 통해 여주인공의 씩씩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해 선보일 예정이다.

‘내성적인 보스’는 ‘막돼먹은 영애씨 15’ 후속으로 내년 1월 중 첫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