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티투어와 함께 18가지 할인 혜택 누리세요.”
인천관광공사는 송도~월미~개항장 노선 내 18개 기관과 업체와 제휴할인을 맺고 11월 25일부터 숙박, 레저, 쇼핑, 문화, 식·음료 등 할인 서비스를 시행한다.
관광공사는 인천시티투어 이용객을 위한 다양한 관광정보 및 혜택 제공은 물론 지역관광 경제 활성화를 위해 18개 업체가 손을 잡고 시티투어 당일 탑승권 및 자유이용권을 소지한 이용자는 해당 업체 10%부터 최대 80%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휴할인에는 숙박 6개, 식·음료 5개, 레저 4개, 쇼핑 2개, 문화 1개 등의 업체가 참여하고 있어 하루 5천원인 시티투어 탑승권 구매 이용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전망된다.
일부 제휴할인 업체에는 시티투어 20% 할인쿠폰을 비치할 예정으로, 해당 쿠폰을 소지하면, 역으로 시티투어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또, 인천시티투어 이용객 1만명 돌파 이벤트로 연말까지 한정 판매 중인 시티투어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면 단 돈 1만원으로 내년 10월까지 제휴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시티투어 노선 내에 있는 각 기관·업체들과의 협력으로 제휴할인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 많은 분이 시티투어와 함께 경제적이고 편리한 인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앞으로 이용객을 위한 제휴할인 서비스 확대는 물론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전개하여 인천시티투어의 매력도를 한층 더 높여 나갈 계획이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