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2016 고양호수꽃빛축제 개최

(재)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16일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에서 ‘2016고양호수꽃빛축제’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열리는 이번 축제는 야외 불빛 정원, 실내 정원, 어린이 공연 및 이벤트 등을 대폭 확대해 진행된다.

 

관람객들은 대형 트리와 별, 꽃, 사슴, 곰 등을 형상화한 조형물을 관람하고, 메타세쿼이아 길을 걸으며 겨울 낭만을 즐길 수 있다. LED 장미와 반딧불이 등 LED 퍼포먼스를 비롯해 벨리댄스, 팝페라, 뮤지컬 갈라쇼 등 다양한 공연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실내 전시관은 어린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북극곰과 펭귄, 물고기, 산타, 요정 등 다양한 캐릭터 관련 콘텐츠가 선보인다.

 

오는 17일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겨울 밤하늘을 수놓을 불꽃쇼도 열릴 예정이다. 주간 어린이 특별 공연 관람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야간 무료 관람은 평일 오후는 6시부터 밤 10시, 주말 오후는 6시부터 밤 11시까지다. 입장료는 어린이 8천 원, 중학생 이상부터 6천 원 등이다. 궁금한 사항은 (재)고양국제꽃박람회(031-908-7750)로 문의하면 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