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구라모토와 친구들’, 오는 23일 의정부예술의전당서 공연

▲ 유키구라모토3
▲ 유키구라모토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가 크리스마스공연 <유키구라모토와 친구들>을 들고 오는 23일 의정부예술의전당을 찾는다.

 

마음을 울리는 유키 구라모토 특유의 서정적인 멜로디는 오랜 세월 한국 관객을 사로잡아 왔다. 그는 지난 2009년부터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유키구라모토와 친구들>을 선보였고,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크리스마스 대표 공연으로 자리잡았다.

 

무엇보다 공연은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 팝페라 가수 카이, 카운트테너 이동규 등 정상급 연주자들과 함께하며 색다른 감동을 선사했다.

 

올해의 ‘친구들’은 K클래식의 대표주자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와 피아니스트 지용이다.

 

퀸엘리자베스 콩쿠르 3위, 롱티보 국제 콩쿠르 우승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선보이는 바이올리니스트 신지아는 이번 공연에서 존 윌리엄스의 <종달새의 비상>를 비롯해 유키 구라모토와의 듀오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 신지아3(c)SangWookLee
▲ 신지아
더불어 앙상블 디토의 원년 멤버이자 탁월한 실력으로 일찌감치 K클래식 스타로 자리 잡은 피아니스트 지용은 조지 거슈인의 <랩소디 인 블루>로 매력적인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유키구라모토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시리즈와 직접 편국한 크리스마스 메들리를 들려준다.

 

유키 구라모토의 대표곡 를 백윤학의 지휘로 코리아쿱오케스트라와 협연하고, 스페셜 게스트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캐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돋울 예정이다.

 

의정부예술의전당 관계자는 “유키 구라모토와 스페셜 게스트들과이 함께하는 공연은 매 해 한국인들에게 독보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오랫동안 기억될 만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예매는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uac.or.kr) 또는 인터파크(www.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문의 (031)825-584

▲ 지용2
▲ 지용

송시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