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깨비 페이스북 캡처, 14일 휴방, 스페셜 방송 특별편성, 21일 연속 방송 뒤 종영…"괜찮아요. 스페셜 기대해요"
tvN 금토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측은 11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오는 14일 본편을 휴방하고 스페셜 방송을 특별편성한다고 알렸다.
종영까지 4회를 남겨 둔 ‘도깨비’는 최종화 대본이 탈고돼 막바지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진 상황이다.
제작진은 “13화를 기점으로 ‘도깨비’는 스토리의 변곡점을 맞게 된다. 토종 설화에 판타지, 로맨스, 삶과 죽음의 명제 등 여러 요소가 가미된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다 보니 스토리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의견들이 제시됐다”며 “시청자들이 남은 이야기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등장 인물들의 얽히고 설킨 이야기와 2부격으로 방송되는 남은 분량의 복선까지 흥미롭게 풀어낸 스페셜 편을 14일 특별 편성키로 했다”고 밝혔다.
이후 ‘도깨비’ 14화는 20일(금) 에 방송되며, 21일(토)에는 15, 16화가 연속 방송된 뒤 종영할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이번주 사는 의미를 잃었다 도깨비만 바라보고 달리고 있었는데”, “마지막을 2편 연속 보는것도 좋아요!! 제발 꽉 닫힌 해피엔딩이길 바랍니다”, “도깨비씨 건강해칠까 걱정이네요. 건강 챙기시며 힘내세요!! 결방 괜찮아요. 스페셜 기대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