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을 털어라 윤두준, 성공적인 MC 데뷔 만능돌 위엄

▲ tvN ‘편의점을 털어라’ 방송 캡처. 편의점을 털어라 윤두준, 성공적인 MC 데뷔 만능돌 위엄
▲ tvN ‘편의점을 털어라’ 방송 캡처. 편의점을 털어라 윤두준, 성공적인 MC 데뷔 만능돌 위엄
'편의점을 털어라'에서 윤두준이 성공적인 예능 MC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13일 첫 방송된 tvN ‘편의점을 털어라’에서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이 예능 MC로 새 출발을 했다. 이미 연기, 노래, 예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 기대를 높였다. 

윤두준은 이날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에서 보여준 맛깔스러운 시식 연기를 재연했다. 치즈 불닭 볶음밥, 딘딘의 '차슈딘나멘'을 한 입 가득 넣고 복스럽게 먹었다.

이어 윤두준은 '편의점의 털어라'의 대리로서 다른 출연진과의 호흡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그는 사장 이수근과 알바생 웬디 등 MC들과 어우러졌다.

 

리액션, 풍부한 맛 표현력, 에너지 가득한 진행으로 합격점을 받았다.


또 같은 그룹 비스트 멤버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주목받았다. 윤두준은 방송에 앞서 이기광, 손동운을 섭외했다. 이들은 드라마 '도깨비' 패러디로 등장하며 웃음을 선사했다. 자기소개부터 에피소드까지 펼쳐놓으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편의점을 털어라'는 다양한 편의점 음식을 조합해 만든 신기한 '꿀 조합 레시피'를 소개한다. 

매주 금요일 밤 9시20분에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