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삼성 페이 서비스 ‘삼성 페이 미니’ 출시

▲ 사본 -삼성전자 삼성 페이 미니

삼성전자는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에서도 삼성 페이를 사용할 수 있는 ‘삼성 페이 미니’ 서비스를 1분기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는 ‘삼성 페이 미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 결제뿐만 아니라 멤버십, 라이프스타일, 교통 카드 등 기존 삼성 페이의 편리한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삼성 페이 미니’는 안드로이드 5.0 롤리팝 버전 이상, HD급(1280x720) 이상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 오프라인 결제는 기존 삼성 페이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 앱에서 ‘쇼핑’과 사용 실적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즈’ 등 신규 부가 서비스를 선보이며 삼성 페이의 사용성과 편의성을 확대한다. 

삼성 페이 ‘쇼핑’ 서비스는 삼성 페이 계정으로 입점한 쇼핑몰에 자동 로그인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을 살 수 있다. G마켓, 현대백화점, 위즈위드 등의 다양한 상품을 검색, 구매할 수 있다. 도서, 여행, 해외 직구 등 특화 카테고리도 앞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는 공식 서비스 런칭에 앞서 오는 6일부터 삼성카드와 함께 ‘삼성 페이 미니’ 사전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또 기존 삼성 페이 사용자 5천 명을 대상으로 신규 서비스 사전 체험 행사를 한다.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