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평택고덕국제신도시 A17블록 제일풍경채센트럴 31일 오픈

▲ 평택고덕국제신도시 제일풍경채 센트럴 광역조감도
제일건설㈜이 평택고덕국제화계획지구 내 ‘고덕국제신도시 A17블록 제일풍경채센트럴’ 모델하우스를 지난달 31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일정에 돌입했다. 

‘제일풍경채센트럴’은 지하 1층~ 지상 34층, 11개 동, 총 1천22가구로 전용면적 84㎡ 658가구, 99㎡ 364가구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고덕국제화계획지구 내 상반기 마지막 분양 물량으로 제일건설㈜만의 고객맞춤형 특화설계로 고덕국제신도시를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아파트 주변에는 풍부한 주거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제일풍경채센트럴은 우수한 교육환경이 가장 큰 장점이다. 단지 앞에 유치원부터 초등학교, 중ㆍ고교 용지가 모두 자리잡고 있어 도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도 별동의 어린이집이 조성돼 교육 프리미엄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고덕 최초로 들어서는 단지 내 수영장은 제일건설㈜의 검증된 특화시설로서 기입주자 및 분양마다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단지가 예정하고 있는 설계는 길이 25m 3개 레인수영장과 유아용 풀장이 설치되며 선큰(sunken) 설계로 자연채광을 유입한다.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이가까우며 수서~평택간 SRT지제역, 평택화성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가 인접해있고 향후 평택~안성간 경전철및 고덕국제신도시 내 BRT노선도 계획돼 있어 교통망은 더욱 촘촘해질 전망이다.

 

단지는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 4베이 4룸 맞통풍 구조(일부 5베이)로 구성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공통으로 일반적인 아파트보다 천장고가 10㎝ 높은 2.4m로 설계되고 냉ㆍ난방비와 소음을 줄여주는 현관중문도 무상제공된다.

평택=김덕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