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정보] 우리나라주식회사 동탄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분양

▲ 스타즈투시도-0405-최종

부동산개발회사인 우리나라주식회사가 28일 화성 동탄에 ‘스타즈호텔 메타폴리스’ 견본주택을 열고 분양에 나선다. 

반송동 94번지에 들어서는 이 호텔은 연면적 약 3만6천656㎡에 지하 5층~지상 20층 규모로 호텔 440실과 254실의 레지던스 등 694실로 구성된다.

 

호텔 내에는 어린 자녀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캐릭터룸을 비롯해 물놀이 테마시설, 옥외 바비큐 파티장 등이 조성된다. 호텔 내부는 최고 수준의 마감재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자주식 지하주차장, 4면 개방구조 설계 등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 동탄 최초 대규모 피트니스, 고급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호텔운영은 여행 전문기업인 ㈜모두투어 네트워크의 자회사인 ㈜모두스테이가 맡는다.

 

평균 분양가는 1억7천500만 원으로 책정됐으며 계약금 10% 및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투자자들에게 임대수익 8%를 첫 1년 동안 확정수익으로 지급하며, 연간 10일간 무료숙박 혜택도 제공한다.

 

호텔 인근에 삼성전자 나노시티, 삼성종합기술원, 삼성SDI중앙연구소, 삼성디지털시티 등이 위치한데다 향후 반도체 생산라인 증설이 예고되면서 삼성 관련 외국기업 등의 임대 수요를 확보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 화성, 동탄, 용인, 오산 테크노밸리 등 산업단지까지 더해지면서 풍부한 비즈니스 수요 특수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여건 또한 탁월하다. SRT동탄역 및 경부고속도로(기흥IC, 동탄IC)가 차량 10분 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GTX(예정), 인덕원선(예정) 등도 단계별 사업을 진행 중인 만큼 서울 및 수도권을 아우르는 교통망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 메타폴리스 2단계 사업 일원으로 조성되는 현대백화점쇼핑몰과 바로 연결되는 것을 비롯해 쇼핑몰 내 디보빌리지, 홈플러스, CGV, 대규모 컨벤션, 센트럴파크 등과 접근성이 좋다. 견본주택은 화성시 반송동 99번지에 있다.

▲ 스타즈전체조감도-0405-최종

화성=박수철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