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이 산모의 건강을 위한 산후 보양 건강즙 ‘산후에(愛)’를 출시했다.
‘산후애’는 원산지 관리부터 도축까지 철저하게 관리한 국내산 흑염소와 한약재를 넣어 달였다. 또 원기 회복에 도움이 되는 전복과 해삼을 더해 산모의 건강에 좋다고 회사 측은 설명한다.
임신부터 출산까지의 과정을 거치며 변화된 몸의 회복을 위해 한의사 등 전문가의 의견을 거쳐 풀무원건강생활 연구소에서 과학적으로 설계했다. 건강한 원료 선정을 위해 HACCP 인증을 받은 전문 농장에서 좋은 재료를 먹고 자란 지리산 흑염소를 사용했다.
여기에 산모에게 좋은 단백질, 비타민, 무기질이 풍부한 전복과 칼슘, 조혈 성분인 철분이 많이 함유된 해삼으로 영양을 더했다.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대추, 황기, 생강 등의 약재를 함께 사용해 비린 맛을 제거하는 동시에 영양까지 챙겼다. 설탕이나 당 대신 천천히 소화, 흡수되는 ‘팔라티노스-L’로 건강한 단맛을 낸 것도 특징이다. 가격은 35만 원(100㎖ x 40개 입, 20일분)이며 풀무원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에서 살 수 있다.
홈플러스, PB 과일주스 ‘쥬시밤’ 4종 출시
홈플러스가 이색 과일주스 ‘쥬시밤’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레드오렌지ㆍ복숭아ㆍ바나나ㆍ딸기 등 4종이다. 과일로는 친숙하지만, 기존 대형마트 등의 유통채널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종류의 주스를 PB상품으로 출시했다. 신제품은 과즙이 함유된 농축액이나 퓨레 등을 주성분으로 해 과일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을 살린 게 특징이다.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상품에서 맛을 개선하고 가격은 낮춰 리뉴얼했다. 기존 상품은 해외 제조업체서 생산했었지만 리뉴얼하면서 국내 제조업체로 변경, 불필요한 운송비와 관세를 절약해 가격을 낮췄다. 바나나 주스가 새콤한 맛이 강하다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새콤한 맛은 줄이고 달콤함을 더했다.
홈플러스는 쥬시밤 4종(1ℓㆍ종류별)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1천490원 행사가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제과음료팀 바이어 관계자는 “용량 대비 저렴한 가격에 주스를 출시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네파, 냉감 기능성 ‘아이스 콜드 티셔츠’ 2종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여름 시즌을 맞아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하는 냉감 소재의 기능성 티셔츠 ‘아이스 콜드 티셔츠’ 2종을 출시했다.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여름철 뜨거운 열기를 차단하고 쿨링감을 극대화한 냉감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다.
몸에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COOLMAX®) 소재, 외부 온도 변화에 따라 적정한 체온과 습도를 유지하는 PCM(Phase Change Material) 소재 등 냉감 기술을 적용해서 한 여름에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다. 아이스 콜드 지오치 티셔츠는 청량감과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 소재를 사용해서 한 여름철 시원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어깨와 암홀쪽 벤틸레이션 기능을 적용해 통풍이 잘 되고, 땀이 나도 달라붙지 않는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색상은 남성용은 라임, 멜란지그레이, 라이트코랄, 딥멜란지그레이, 블라썸핑크, 여성용은 여성용은 다크오렌지, 잉크, 멜란지그레이, 딥멜란지그레이, 에어리블루로 출시됐다. 가격은 6만9천 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