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27일 북(Book)페스티벌 개최

인천시 중구 구립 꿈벗도서관은 오는 27일 자유공원 야외공연장 및 야외광장에서 제3회 중구 북(Book)페스티벌 ‘FunFun한 중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만화를 주제로 1부 ‘만화주제가 가족노래자랑’에 이어 2부 지역 공공·작은·학교도서관과 함께하는 ‘체험부스’, 3부 ‘어린이 뮤지컬-신데렐라’로 구성돼 있다.

 

1부 만화주제가 가족노래자랑은 11시부터 12시까지 어린이 1명을 포함한 2인 이상의 가족 선착순 10팀을 대상으로 만화주제가 경연대회로 개최되며, 대회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한 가족에게는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2부 체험부스에서는 공공?작은?학교도서관이 함께 참여해 홍보 및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캐리커처 그리기, 추억의 놀이가 가득한 ‘FUN FUN 놀이터’와 만화책 부스 및 책 속 캐릭터와 사진찍기 포토존까지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3부 어린이 뮤지컬-신데렐라 공연은 극단 ‘씨앗’과 함께 오후 4시부터 노래와 화려한 볼거리로 북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중구 관계자는 “만화를 주제로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북 페스티벌이 되기를 바라며, 나아가 지역주민과 도서관이 한층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당일 우천 시에는 만화주제가 가족노래자랑과 어린이뮤지컬-신데렐라는 중구청 월디관에서 진행되고 체험행사는 취소될 예정이다. 행사 관련 문의사항이나 기타 자세한 사항은 꿈벗도서관 홈페이지(http://www.imla.kr/kb)나 전화문의(032-764-6111)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임준혁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