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항공대 최고경영자과정 ‘CEO 아카데미’, 춘계 체육대회 개최

▲ CEO아카데미 춘계 체육대회2

한국항공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인 ‘CEO 아카데미’(원장 허희영 교수)는 지난 26일 교내 운동장에서 ‘2017 CEO 총동문회 춘계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CEO 아카데미는 지난 2009년부터 해마다 봄·가을에 체육대회를 열어 동문 간의 친목을 다지고 있다. 올해 체육대회에는 박세두 CEO아카데미 총동문회장(㈜아이엠시티 대표)을 비롯한 1~9기 약 130명의 동문과 한국항공대 이강웅 총장과 윤문길 항공경영대학장 등 교직원이 참석했다.

 

체육대회는 줄다리기, 바둑, 족구 등 다양한 종목으로 치러졌으며, 종목별 점수를 합산한 결과, 우승은 6기 동문들에게 돌아갔다.

특히 동문은 이날 한국항공대에 4천만 원의 발전기금 및 장학금을 기부해 체육대회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9기 원우회 회원들이 장학금 1천500만 원을, 박세두 총동문회장이 발전기금 500만 원을, 세무법인석성의 이봉구 경기북부지사 대표세무사가 장학금 2천만 원을 기부했다.

 

한국항공대 CEO 아카데미는 고양·파주·김포 등 경기 북서부 지역을 대표하는 최고경영자과정으로서 지역사회의 중소기업인, 기관장, 전문직 종사자의 상호교류를 돕고 있다. 

지난 2010년 처음 만들어져 올해로 9기 교육과정이 운영 중이며, 그동안 약 400명의 원우회 회원을 배출하는 등, 경기북서부 지역의 산·관·학 허브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 CEO아카데미 춘계 체육대회3

고양=김상현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