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학의동 의왕백운밸리 A-3블록에 프리미엄형 8년 민간임대아파트로 조성될 의왕백운밸리 골드클래스는 실수요자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59㎡ A/B타입과 84㎡ 등 420세대 규모의 소형 위주 실속형 명품임대 단지로 설계돼 오는 2일 선보일 예정이다.
쾌적한 남향위주의 주동배치로 일조권 및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전세대 4베이 설계 등 우수한 평면, 넉넉한 알파룸 설계, 다용도 수납공간, 품격 높은 인테리어, 최신 트렌드의 주거시스템으로 임대아파트의 클래스를 높여주고 있다.
의왕백운밸리 골드클래스는 최소 8년간 이사 걱정 없이 내 집처럼 안심하고 거주할 수 있으며 취득세와 재산세가 없고 연말정산 세액공제에도 유리하다. 또 청약자격 제한이 없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이면 남녀노소 누구나 청약할 수 있어 실속있고 합리적인 주거문화를 선호하는 실수요자를 위한 주거선택이라는 점에서 기대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의왕백운밸리 골드클래스가 들어서게 될 의왕백운지식문화밸리는 빼어난 서울 및 수도권 인접환경을 자랑할 뿐 아니라 의왕시 택지개발지구 중 최대규모로 개발되는 친환경 명품도시로 29만 평 규모의 면적 위에 4천100세대가 새롭게 공급되고 있다.
특히 탁 트인 백운호수 근린공원은 물론 백운산과 모락산, 바라산 자연휴양림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대자연은 그동안 잘 보존돼 온 그린벨트의 쾌적함은 물론 숲세권ㆍ물세권을 품은 숲 속 친환경 주거단지의 프리미엄을 더해 준다. 바라산 자연휴양림 초입에 자리 잡은 숲세권 아파트로 주목받고 있으며 단지 옆 쾌적한 녹지와 생태하천을 연결하는 수변공원을 누릴 수 있어 쾌적한 삶을 만끽할 수 있다.
안양 및 의왕지역 최대규모의 복합쇼핑몰인 롯데복합쇼핑몰의 2017년 하반기 착공예정 등을 통해 의왕백운밸리의 가치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되고 지역 파급경제효과도 상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복합쇼핑몰 내 프리미엄아울렛과 쇼핑몰, 각종 문화시설이 입점할 예정으로 있어 미래가치 또한 돋보인다.
서울 및 강남권과의 편리한 접근성은 의왕백운밸리만의 교통환경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청계 IC와 서판교 IC를 통해 서울 강남까지 불과 20분대로 출근길 교통환경이 빼어나고 안양~성남 간 고속도로(2017년 하반기 예정)와 의왕~과천 고속화도로, 월곶~판교 간 전철 의왕청계역(계획) 등 사통팔달 편리한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도 있어 서울은 물론 안양, 안산 등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의왕시청과 롯데마트, 안양농수산물도매시장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백운밸리 내 유치원 및 초등학교 신설예정으로 가까운 통학환경을 누릴 수 있다.
시행사인 골드디움㈜과 시공사인 보광종합건설㈜은 HUG(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각각 AA등급, A+등급으로 높은 신용등급을 보유하고 있다. 의왕백운밸리 골드클래스는 6월 2일 오픈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의왕시 안양판교로 98에 마련된다. 분양문의 031-360-3996.
의왕=임진흥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