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너무합니다’ 29회, 정겨운 “장희진과 결혼하겠다” & 이경수에 “내 형제가 되겠다고?”

▲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29회
▲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29회
17일 방송될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29회에서 경수(강태오)는 기자들 앞에서 '저는 유지나(엄정화) 씨가 낳아서 버린, 유지나 씨의 아들입니다'라며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폭로한다.

지나는 경수가 자신의 아들이 아니라고 부인하지만 성환(전광렬)은 지나의 아들이 맞다고 고백한다.

기사를 본 경자(정혜선)는 나경(윤아정)에게 경수의 정체를 묻고, 나경에게 미리 알고 있었는지 묻는다.

결국 집으로 경수를 불러 들인 성환. 경자는 경수에게 누군가를 이용하지 않으면 바로 본인이 이용당하는 그런 집안이라며 신중하게 선택하라고 말한다.

집안에 들어온 경수를 비웃는 윤희(손태영)과 나경. 이 모습에 지나는 분노한다. 

현준(정겨운)은 경수에게 자신과 형제가 되겠다고 이집에 들어왔냐고 하자, 지나는 아들에게 함부로 대하지 말라고 한다.

한편, 해당(장희진)은 예정대로 결혼을 진행하겠다고 말하고, 현준은 윤희앞에 무릎을 꿇는다.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29회는 17일(토요일) 오후 8시45분에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