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SAC 펫페스티벌 시모마켓 스타애장품 바자회에 랩퍼 치타가 참여해 판매에 크게 일조했다.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서종예, 이하 SAC) 가 주최한 SAC 펫페스티벌에서 시모마켓(대표 : 이희철)은 스타애장품 바자회를 진행했다.
평소 반려동물 수호천사로 널리 알려진 F(x)루나를 비롯해, 엑소, 트와이스, GD, 갓세븐, 여자친구 등 인기 스타들이 애장품을 기부했으며, 해당 애장품들은 스타애장품 바자회를 통해 판매되었다.
‘언프리티 랩스타 시즌1’ 우승자이자, ‘프로듀스101 시즌2’ 프로듀서로 활동한 랩퍼 치타는 시모마켓에 참여해 스타애장품 바자회 판매를 함께 진행했으며, 많은 팬들이 스타애장품들을 구매해 판매량이 크게 올랐다고 시모마켓은 전했다.
이 날, 판매한 수익금은 전액 유기견들을 위한 집짓기, 사료 및 용품 구매 등 유기견 복지를 위한 자금으로 쓰인다고 한다.
SAC 펫페스티벌에서는 한국, 일본 반려동물전문가들이 모두 참석해 토크쇼 형식의 세미나를 진행했으며, 애견 어질리티 대회, 위그애견미용경진대회, 독스타 선발대회 등의 대회와 애견미용체험, 무료진료상담, 반려동물 무료사진촬영, 캐리커쳐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되어 큰 화제가 되었다.
반려동물 애호가로 소문난 미녀 개그우먼 맹승지도 참여해 사회를 진행하였고, 프로듀스101에 출연한 임우혁, 유진원(SAC 실용음악 전공)도 공연을 열어 인기 속에 SAC 펫페스티벌은 막을 내렸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