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몬스가구, 최근 소비트랜드 반영해 올 가을·겨울 시장 주력

▲ 5일 오전 ㈜에몬스가구‘2017 F/W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 행사가 열린 인천시 남동구 남동공단내 에몬스가구 본사에서 김경수 대표이사가 직접 신제품 설명을 하고 있다. 에몬스가구 제공
▲ 5일 오전 ㈜에몬스가구‘2017 F/W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 행사가 열린 인천시 남동구 남동공단내 에몬스가구 본사에서 김경수 대표이사가 직접 신제품 설명을 하고 있다. 에몬스가구 제공
인천 남동인더스파크에 본사를 둔 에몬스가구가 5일 본사에서 열린 ‘2017 F/W 트랜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통해 최근 소비 트랜드를 반영한 올 하반기 경영 전략을 제시했다.

 

에몬스가구는 이번 품평회에서 스마트 슬립을 실현하는 침대, 매트리스와 최적의 공간을 연출하는 디자인 적용 소파, 옷장 등 다양한 맞춤형 가구들을 선보였다. 특히 토니노 람보르기니와 콜라보레이션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가구 구입만으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한 제품군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해를 거듭할 수록 극심해지는 더위와 추위 등 국내 기후변화에 맞춘 신소재 매트리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노블앙-더블웨어’는 쿨폼, 메모리폼, HR서포트폼 등 3중구조로 마치 구름 위에 누워있는 듯한 사용감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 순수 천연소재만을 사용한 ‘노블앙-네이처텍스’는 한지를 만들 때 사용하는 닥나무 원사를 매트리스에 적용했다. 닥나무 원사는 항균 및 소취, 원적외선 기능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천연라텍스와 코코넛팜을 결합한 러버팜과 라텍스로 2중처리해 신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준다.

 

이탈리아 스포츠카 대명사인 람보르기니를 론칭한 토니노 람보르기니 매트리스도 주목된다. 통기성과 내수성이 뛰어난 워터베이스를 적용한 럭셔리제품으로, 유럽 의료기기 인증과 글로절 유기농 인증을 받았다.

 

조성제 에몬스가구 사장은 “최근 가구시장은 일점호화(일반 소비재는 저렴한 것을 선호하지만 자신이 원하는 것 한가지에는 아낌없이 투자하는 성향) 성향을 보이고 있어 맞춤형 가구와 주문 소파 등으로 에몬스 만의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며 “과도한 마케팅·유통마진을 줄여 저렴하면서도 최고의 소재를 사용한 에몬스가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양광범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