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농협, 농어촌에서 여름휴가보내기프로모션 실시

▲ 농어촌 여름휴가 보내기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는 농어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NH농협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농어촌에서 여름휴가를 보내려는 고객이 ‘농협팜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숙박·체험상품 및 ‘채움 스케치’, ‘NH여행’에서 제공하는 6차산업 농촌체험 관광상품을 NH농협카드로 결제하면 10% 청구 할인(최대 2만 원) 혜택을 준다. 

또 전국 2천100여 개 하나로마트에서는 식음료 구매고객을 위해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상품별 최대 3천 원까지 현장 할인 한다. NH농협카드 페이스북에서도 농어촌 휴가 포토 인증샷 이벤트 및 팜스테이를 더욱 즐기는 팁을 소개하는 ‘팜스테이 파헤치기’ 시리즈가 게재될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NH농협카드(채움)에 한하며, 자세한 내용은 농협팜스테이(www.farmst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기열 경기농협 본부장은 “오는 28일 여름휴가 농촌에서 보내기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도시민들이 전국 각지의 농어촌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정자연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