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7080 스포츠 헤리티지를 담아낸 ‘비욘드 런(BEYOND RUN)’을 7일 무신사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프리 론칭한다. 비욘드 런은 뉴발란스 고유의 헤리티지와 70, 80년대 유스 컬처를 반영한 스포티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당시 젊은이들의 러닝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트렌디한 감성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9월 공식 론칭에 앞서 패션 웹진 겸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비욘드런 아노락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뉴발란스 비욘드런 아노락은 플라잉 로고를 활용한 리플렉티브 디테일로 야간 활동 시 안전성을 확보하고, 디자인 요소 또한 강조된다. 스웨트 팬츠, 조거 팬츠, 슬랙스 등 다양한 아이템들과 멋을 낼 수 있다. 이너웨어와도 자연스럽게 레이어드해 연출하기에 좋다. 특히 이번 프리론칭에 한해서만 10대 후반부터 20대 초반의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핑크와 그린 컬러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www.haagendazs.co.kr)는 생과일의 상큼함으로 무장한 여름 한정 신제품 ‘만다린 오렌지 소르베(Mandarin Orange Sorbet)’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이탈리아 시칠리아 지역에서 지중해의 햇살을 받고 자란 최고급 만다린 오렌지가 함유됐다.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향이 입 안 가득 퍼지는 소르베형 아이스크림이다. 하겐다즈는 오렌지 컬러의 패키지로 생과일 특유의 시원하고 새콤한 맛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한다. 하겐다즈의 3번째 생과일 소르베 에디션으로 전국의 편의점, 슈퍼마켓,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파인트는 1만 1천300원, 미니컵은 4천200원이다.
한편,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 채널에서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공식 페이스북에서 하겐다즈 영상을 보고 가장 기대되는 스틱바에 투표하면 총 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취향에 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이커머스 전용 3종 팩’을 출시해 인기 플레이버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25%의 할인과 무료배송의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다.
대유위니아는 성능을 개선한 김치냉장고 2018년형 딤채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오리지널 땅속 냉각’ 기능과 함께 한겨울 땅속 김장독과 같은 환경을 구현하고자 김치통과 스탠드형 제품 서랍부에 친환경 ‘땅속 바이오(Bio)’ 소재를 적용했다. 강한 원적외선은 김치, 육류, 과일 등 다양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도록 돕는다.
신제품은 공간별 보관 기능도 개선했다. 각 룸에 독립 냉각기가 작동하는 ‘오리지널 독립 냉각’ 기능은 물론, 룸에 각각의 기능에 특화된 발효 과학 모드로 운전 가능한 ‘발효과학 선택모드’를 탑재했다. ▲간 기능 향상을 돕는 ‘오르니틴’의 함량을 늘리는 ‘헬스케어 발효과학’ ▲지방세포를 억제해 주는 ‘바이셀라 유산균’을 증대시키는 ‘슬림핏 발효과학’ ▲유산균 발효가 일반모드 대비 24배 뛰어난 ‘유산균 발효과학’ 등이다.
스탠드형 제품은 5가지 용량(100~551ℓ), 6개 모델로 출하가는 79만~424만 원이다. 뚜껑형 제품은 6가지 용량(120~221ℓ), 27개 모델이며 출하가는 64만~164만 원이다. 국내 유일 도어포켓 보유 3룸 김치냉장고(418ℓ)는 롯데마트가 단독으로 판매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