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KT위즈파크 야구장 내에 프리미엄 피자브랜드 한국파파존스㈜가 입점했다.
‘파파존스 KT위즈파크점’은 홈경기장 5층 테라스 쪽에 있는 익스프레스 매장이다. 총 7종의 피자 메뉴를 중심으로 음료, 사이드 메뉴 등을 판매한다.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베큐, 식스 치즈, 존스 페이버릿, 스파이시 치킨랜치, 스파이시 이탈리안 등이다.
특히 야구장의 특성을 살려 맞춤 메뉴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야구장에서 즐겨 마시는 맥주를 포함한 ‘파파존스 맥주 세트’는 라지사이즈 피자 1판과 맥주 2잔으로 구성됐으며, ‘파파존스 음료 세트’는 라지사이즈 피자 1판과 음료 2잔으로 구성됐다. 두 메뉴 모두 정상가보다 할인된 2만 6천 원에 판매한다. 테이크아웃 주문은 물론이며, 전화로 주문하면 좌석까지 배달한다. 또 테라스석 예약 고객에게는 피자 뷔페를 제공한다.
파파존스는 2만 2천 석의 규모를 갖춘 수원 KT위즈파크 내에 입점을 계기로 야구 관람객 공략에 더욱 적극적으로 한다는 계획이다. 스포츠 관람 때 빠질 수 없는 먹거리에서 파파존스의 프리미엄 피자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넓힐 예정이다.
김용훈 파파존스 점포개발팀 부장은 “스포츠, 즐길거리, 먹거리를 모두 합친 ‘스포테이먼트’의 대표 장소인 야구장에서 파파존스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매장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권을 통해 파파존스 피자를 선보일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자연 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