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오리엔탈모터, 전국 8개 도시 찾아가는 서비스 ‘세미나 페어’ 개최

▲ [사진] 인아오리엔탈모터, 세미나페어 2017 개최

소형 정밀모터 전문기업 ‘인아오리엔탈모터㈜’가 다음달 12일부터 21일까지 전국 8개 도시를 순회하며 모터 기초?이론 교육 및 체험 실습까지 제공하는 ‘세미나 페어(SEMINAR FAIR 2017)’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세미나 페어는 모터 이론 교육 및 제품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실습으로 구성된 기술 세미나로, 인아그룹만의 특별한 고객 지원 서비스의 일환이다. 인아그룹은 지난 2000년부터 꾸준히 이런 행사를 개최하고 있으며, 연평균 300여 명, 200여 개 업체가 참가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수원을 시작으로 안산, 안양, 천안, 부산, 대구, 구미, 대전 순으로 총 8개 도시에서 열리며, 소형 모터 관련 분야에 종사하는 고객들이 흥미를 느낄만한 주제의 세미나로 꾸며진다.

 

이번 세미나 페어는 ‘α-STEP 모터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컨셉) 아래, 모터 이론 교육은 물론 스텝모터(Open Loop 제어)와 서보모터(Closed Loop 제어)의 장점을 함께 지닌 신개념 스텝모터 ‘α-STEP 모터의 특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실습 시간으로 구성된다. 

약 4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세미나 페어는 ▲STEP 모터의 이론 교육 ▲STEP 모터 이론 및 α-STEP 모터와 SERVO 모터 비교 ▲STEP 모터 구동 및 특성에 대한 실습 교육 등으로 이뤄진다.

고객들은 전시실 내 체험 부스에서 제품 데모기를 활용한 실습 체험에도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다. 또 고객을 위한 흥미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α-STEP 모터 체험 부스에서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사은품이 증정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인아오리엔탈모터 홈페이지(www.inaom.co.kr) 또는 각 지역 영업소를 통해 사전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인아오리엔탈모터, 인아코포, 인아엠시티는 오는 10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한국기계전’에 참가할 계획이다.

 

한편 인아그룹은 소형 정밀 모터 전문기업 ‘인아오리엔탈모터’를 비롯 공장 자동화 토탈 솔루션 기업 ‘인아코포’, 정밀 모션 제어 및 스테이지 시스템 솔루션 전문기업 ‘애니모션텍’, 디스플레이 반도체 제조 전문기업 ‘인아텍’, 모션 솔루션 기술 전문기업 ’인아엠씨티‘를 운영하고 있는 공장 자동화(FA) 전문기업이다.

김동수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