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4일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일요드라마 안단테(연출 박기호, 극본 박선자, 권기경, 제작유비컬쳐)에서 천방지축 고교생 시경 역을 맡은 카이의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안단테’는 전형적인 도시 아이 시경(카이 분)이 수상한 시골의 한 고등학교로 전학가면서 난생 처음 겪는 기묘한 체험들을 통해 진정한 삶과 사랑의 의미를 깨우치게 되는 청춘감성 회생 드라마.
공개된 사진 속에서 카이는 평범한 듯 복잡한 속내를 지닌 18세 고교생으로 완벽 변신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심각한 표정의 카이의 표정에서는 분노와 두려움이 한데 엉켜진 다양한 감정을 표출하고 있어 ‘안단테’를 통해 선보일 그의 새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특히 금방이라도 터질듯한 거칠고 불안한 눈빛과 눈 옆에 난 상처는 평범하기만 한 고등학생인 시경이 어떤 위험한 일에 휘말린 것은 아닌지 걱정과 궁금증을 동시에 증폭시킨다.
카이가 ‘안단테’에서 맡은 18세 고등학생 시경은 공부보다 게임에 몰두하고, 학교보다 PC방에 출석도장을 찍는 친근한 천방지축 고교생.
모범생인 것처럼 엄마를 철저히 속인 댓가로 시골로 전학가게 되면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한 시경을 통해 방황하는 청춘의 복잡한 내면을 공감 넘치게 표현해 낼 예정이다.
‘안단테’는 오는 9월 24일(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아침 10시 10분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