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AD] ‘포천 신읍 코아루 더 스카이’ 15일 견본주택 오픈

▲ 광역조감도

부동산 시장이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새롭게 변화하면서 가성비, 공간활용도를 높인 틈새 평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준중형 틈새 평형으로 구성된 ‘포천 신읍 코아루 더 스카이’가 15일 견본주택을 오픈한다.

신읍동 205-3번지 일원에 아파트, 오피스텔, 근린생활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주상복합단지로 지하 2층~지상 최고 26층, 4개 동 규모며, 아파트는 254가구(전용 73~83㎡), 오피스텔 48실(전용 40㎡)이다.

 

전 가구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아파트로 구성하고, 다양한 틈새 평면을 적용해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힌 게 눈에 띈다. 실제로 아파트에 제공되는 전용면적(73~83㎡)은 모두 틈새 평면으로 구성된다. 이는 향후 실거주 시 공간 활용성을 높일 수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포천농협 하나로마트와 GS슈퍼마켓, 포천우체국, 포천시 보건소 등의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인근에 포천천이 흐르고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췄다. 풍부한 교통망도 눈여겨 볼만하다. 포천 시외버스 터미널, 43번 국도, 87번 국도 등으로 이동이 쉽고, 포천~구리고속도로가 개통된데다 향후 제2외곽순환도로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망은 더욱 풍부해질 전망이다. 교육환경도 좋다. 왕방초, 포천초, 포천중, 포천여자중, 포천고, 포천일고 등이 도보거리에 있다.

 

‘포천 신읍 코아루 더 스카이’는 견본주택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견본주택을 방문한 고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추석맞이 선물세트를 증정하며, 방문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겐 냉장고, 스마트TV 등 다양한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오픈 3일과 23일~24일 주말 이틀 동안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황금열쇠 이벤트를 진행하며, 계약자에게는 별도로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포천시 어룡동 390-1번지에 마련됐다. 분양문의 031-532-1600.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