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방송될 KBS1 ‘가요무대’ 1535회는 하춘화, 설운도, 남상규, 김국환, 배일호 등이 출연해 고향의 江편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남상규 ‘고향의 강(남상규)’, 김국환 ‘향수(박재홍)’, 김연숙 ‘옛 생각(조영남)’, 홍민 ‘고향 초(송민도)’, 박진도 ‘너와 나의 고향(나훈아)’, 하춘화 ‘영암 아리랑(하춘화)’, 설운도 ‘신라의 달밤(현인)’, 배일호 ‘꿈꾸는 백마강(이인권)’, 후니용이(2) ‘십오야(들고양이)’ 등을 들려준다.
또 이자연 ‘비 내리는 고모령(현인)’, 한세일 ‘모정의 세월(한세일)’, 김용임 ‘오래오래 살아주세요(송현섭)’, 장태희 ‘처녀 농군(최정자)’, 추가열 ‘타향살이(고복수)’, 하춘화 ‘꿈에 본 내 고향(한정무)’, 남보원 ‘눈물 젖은 두만강(김정구)’, 설운도 ‘잃어버린 30년(설운도)’ 등을 부르며 전 출연자가 ‘머나먼 고향(나훈아)’을 부르며 끝을 맺는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