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수목드라마 ‘매드독’ 3회차 시청률이 껑충 뛰어 8%대에 진입하면서 우열을 가리기 어려운 지상파 수목 드라마 시청률 경쟁이 뜨겁다.
TNMS (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 9천명 대상) 시청률 조사에 따르면 18일 방송된 ‘매드독’ 전국 시청률은 8.2%로 지난 2회차 보다 2.8% 포인트나 상승 했다.
결과 ‘매드독’은 이날 MBC ‘병원선’ 29회차 시청률 8.1% 보다 앞섰다. 하지만 ‘병원선’ 30회차 시청률 8.6%에는 밀리면서 순위가 엎치락 뒤치락 했다. 뿐만 아니라 ‘매드독’ 은 SBS ‘당신이 잠든 사이에’와 시청률 경쟁에서도 한 회차는 이기고 또 다른 회차는 밀리는 엎치락 뒤치락을 하면서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다.
이날 ‘당신이 잠든 사이에’ 13회차 시청률은 7.6%, 14회차 시청률은 9.1%로 ‘병원선’과 마찬 가지로 한 회차는 ‘매드독’에게 시청률이 밀려나고, 다른 회차는 ‘매드독’을 이겼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