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가 여심을 녹이는 비주얼로 안구정화를 유발하는 유승호의 첫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로봇이 아니야’에서 유승호는 국내 최대 금융회사의 대주주이자 얼굴부터 몸매까지 빠지는 것 하나 없는 완벽남 김민규 역을 맡았다.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과 ‘넘사벽’ 재력까지 모든 것을 다 갖춘 남자지만 사람을 접촉하면 안 되는 ‘인간 알러지’ 환자라는 치명적인 단점을 지니고 있는 캐릭터. 때문에 이번 작품으로 생애 첫 로맨틱코미디 도전을 하는 유승호의 색다른 연기 변신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동시에 궁금증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로봇이 아니야’를 통해 이전 작품들보다 한층 더 짙어진 남성미와 함께 코믹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로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유승호가 과연 어떻게 캐릭터를 표현해낼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무엇보다 마치 순정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유승호의 빛나는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사랑스러움이 가득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향해 해맑은 미소를 보이고 있는 유승호의 모습은 보는 이들마저 자연스레 광대 승천하게 만든다.
여기에 특유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남성미 가득한 표정까지 더해져 유승호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하는 동시에 그가 만들어갈 ‘유승호표’ 로맨틱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