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검도회, ‘2017 경기도검도회 표창식 겸 검도인의밤’ 성료

▲ ‘2017 경기도검도회 표창식 겸 검도인의밤’ 행사에서 최종호 경기도검도회장(왼쪽)이 유공자들을 시상하고 있다.
▲ ‘2017 경기도검도회 표창식 겸 검도인의밤’ 행사에서 최종호 경기도검도회장(왼쪽)이 유공자들을 시상하고 있다.

경기도검도회는 1일 오후 5시 시흥 경기도검도수련원에서 ‘2017 경기도검도회 표창식 겸 검도인의밤’ 행사를 개최했다.

 

2017년 한 해 경기도 검도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를 시상하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하는 이날 행사에는 최규진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과 최종호 경기도검도회장, 김재일 전 회장을 비롯, 임원과 시ㆍ군 회장, 지도자 선수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시상식에서는 용인대가 최우수단체상, 용인 서농초, 의정부 신곡중, 광명고가 우수단체상, 김상윤(산곡초)ㆍ기민채(장자초), 김상혁(광명중)ㆍ홍지현(화성 동화중), 곽동원(퇴계원고)ㆍ김서연(장곡고), 권병진, 한하늘(이상 용인대), 강교윤(부천시청)이 우수선수상을 수상했다.

 

이 밖에 우수지도상에 이중현(신곡중) 등 4명, 동호인부 우수단체상, 우수선수상, 감종헌 화성시 검도회 전무이사 등 6명에게 감사패, 노영란 안양시검도회장 등 4명에게 공로패, 전국체전 공로상에 이항수 총감독 등 8명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황선학기자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