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 ‘황금빛 내 인생’ OST 합류, 박시후x신혜선 사랑 담은 ‘너에게 닿기를’ 발매

▲ 시우(siwoo) ‘황금빛 내 인생’ OST ‘너에게 닿기를’
▲ 시우(siwoo) ‘황금빛 내 인생’ OST ‘너에게 닿기를’
신예 싱어송라이터 듀오 시우(siwoo)가 배우 박시후, 신혜선 주연의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OST에 합류한다.

화제의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소현경/연출:김형석)’ OST 제작사 씨그널엔터테인트먼트그룹에 따르면 시우(siwoo)가 부른 여섯 번째 OST ‘너에게 닿기를’이 금일 12월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에 공개되는 시우(siwoo)가 부른 ‘너에게 닿기를’은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의 러브테마로 전격 지목되며 지난 28회부터 극중에 노출되어 시청자들이 궁금해 온 곡이다.

‘너에게 닿기를’은 ‘적절한 시기에 내리는 비’란 의미를 가진 듀오 시우(siwoo)가 작사, 작곡, 편곡, 가창은 물론 피아노 연주도 직접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목을 십분 발휘한 곡으로, 그들 특유의 어쿠스틱 악기의 따뜻함과 일렉트로닉 악기가 주는 긴장감을 잘 활용하여 운명 같은 사랑을 느낀 남녀가 서로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어하는 설레임과 애틋함을 동시에 담아냈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에 KBS 2TV에 방송되며, 시우(siwoo)가 부른 OST Part.6 ‘너에게 닿기를’은 17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