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10주년 특집, 카자흐스탄&쿠바에 가다! 천만배우 차태현 카자흐스탄표 大굴욕?

▲ KBS2 ‘해피선데이 1박2일’ 679회
▲ KBS2 ‘해피선데이 1박2일’ 679회
7일 KBS2 ‘해피선데이 1박2일’ 679회는 10주년 특집 - 카자흐스탄&쿠바에 가다 1탄이 방송된다.

두근두근 카자흐스탄 알마티 공항에 첫발을 내디딘 태현&종민&준영. 그런데 대스타의 등장에도 어딘지 휑한 알마티 공항.
 
팬들의 함성 대신 멤버들을 기다리고 있던 탐스러운 사과 세 알의 정체는?

천만 배우 차태현, 레드카펫 위에서 배우인생 최대 위기를 맞다? 눈물없인 볼 수 없는 카자흐스탄표 大굴욕 용돈 복불복의 정체는?
 
카자흐스탄 대표 핫 플레이스에서 진행된 1박2일 사인회. 국민배우 김대상 비주얼 가수는 더 이상 없다. 

굴욕적인 사인팔이(?)에 뛰어든 멤버들. 과연 카자흐스탄 최고의 인기 멤버는 누구?
 
18시간 만에 자유와 정열의 나라‘쿠바’에 도착한 준호&프콘&동구. 격한 환영 인사로 멤버들을 맞아준 치명적 매력의 그녀, 마리아의 정체는?
 
럭셔리한 숙소 <까사>와 아리따운 쿠바여인의 등장에 흥겨움 UP. 마리아의 혼을 쏙 빼놓은 쿠바 최고 매력남은?
 
쿠바의 핫 플레이스 오비스포 거리에서 흥이란 것이 폭발했다. 거리 곳곳에서 흘러나오는 리듬에 몸을 맡긴 멤버들. 쿠바의 명동 오비스포 거리에서 발견한 익숙한 얼굴의 정체는?

KBS2 ‘해피선데이 1박2일’ 679회는 7일(일요일) 오후 4시50분 방송된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